다채로운 컬러와 방탄소년단 댄스로 주목도 높여
이번 광고는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이 출연한다. 경쾌한 음악과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운 색상을 배경으로 신제품의 혁신성을 위트 있게 소개한다.
서머송편은 아이콘 얼음정수기에서 추출된 큰 얼음과 작은 얼음이 컵에 담겨 달그락거리는 소리와 경쾌한 음악을 배경으로 방탄소년단이 신나는 댄스를 선보인다. 방탄소년단의 정규 1집 수록곡인 '여기 봐(Look Here)'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해 더욱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얼음땡편은 친숙한 얼음땡 놀이에서 착안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주요 장점을 방탄소년단의 간결하고 위트 있는 제스처로 연결해 보여준다. 콤팩트한 사이즈, 빠르고 풍부한 제빙 성능, 최저 소음. 강화된 위생관리 등 아이콘 얼음정수기만의 혁신 기능과 차별화된 편의성을 빠른 전환을 통해 소개한다.
광고는 티저 영상과 서머송 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TV, 유튜브,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운 아이스 컬러와 방탄소년단이 가진 유쾌함을 더해 재치 있고 감각적인 광고로 얼음정수기 역시 코웨이라는 소비자 인식을 더욱 견고히 하기 위해 광고를 기획했다"며 "얼음 정수기 시장 리더십을 확고히 하고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얼음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