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백 및 샤넬 클러치 등 총 777명의 당첨 고객에게 통큰 선물 제공
오는 12월 16일까지 진행하는 '행운의 샤넬 多 Dream 7' 이벤트는 '행운적금'에 월 10만원 이상 정액적립식으로 가입 후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APP)을 통해 별도 응모 신청하면 되며, 이벤트 기간 전 가입자도 응모가 가능하다.
1등 당첨 고객 1명에 샤넬백, 2등 당첨 고객 1명에 샤넬 클러치, 3등 당첨 고객 1명에 샤넬 반지갑, 4등 당첨 고객 1명에 샤넬 카드 홀더, 5등 당첨 고객 1명에 샤넬 스퀘어 스카프, 6등 당첨 고객 1명에 샤넬 향수, 7등 당첨 고객 20명에게 샤넬 립스틱이 제공되고, 행운상 751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되는 등 총 777명의 당첨 고객에게 통큰 경품 행운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와 스마트뱅킹(APP),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난 9월에 출시한'행운적금'은 영업점 방문 없이도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APP) 또는 모바일웹뱅킹을 이용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매주 월요일 6개 임의 숫자 조합으로 이뤄진 행운번호를 배정하고, 배정된 행운번호를 대상으로 금요일에 추첨을 해 당첨된 계좌에 연 10%p(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행운번호 추첨에 당첨됐을 경우 1년제 정액적립식에 가입했을 시, 연 13.70%(자유적립식 연 13.40%)의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고, 더불어 행운번호를 추첨하는 재미 요소가 더해지며 고객 사이에 인기몰이중이다.
'행운적금'은 행운번호 추첨 방식에 따라 로또를 연상케 하지만 그것과 달리 매주 월요일에 발행된 행운번호 중에서 매주 금요일마다 당첨자가 나옴으로써 총 28회에 걸쳐 540개의 행운번호가 추첨된다는 점이 고객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에따라 연 10%p 우대금리 당첨 확률을 높이는 '행운적금 소문내면 더 Dream'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행운적금'을 통해 광주은행의 창립 54주년을 기념하고, 고객과 함께 일상 속 금융의 즐거움을 나누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광주은행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광주은행의 54년 역사를 함께해주신 지역민·고객님과 함께 재미와 감동을 나누고자 '행운적금'을 출시하고, 더 큰 행운을 드리고자 트렌디한 명품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운의 샤넬 多 Dream 7' 이벤트를 실시하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금융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통해 항상 고객님 가까이에서 디지털 금융 혁신을 선도하는 광주은행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kangkiun@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