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는 한 번 구독하면 매달 자동으로 주문이 이뤄져 선택한 배송 주기에 따라 정기적으로 배송을 받을 수 있어 잦은 반복 구매가 필요한 상품들을 편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SKT는 우선 7개사(社)와 제휴를 맺고 ▲캡슐커피 ▲우유 ▲치즈 ▲고체 치약 ▲원두 ▲제철과일 ▲면도날 ▲미술 작품(그림) 등 총 15종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식음료 분야로는 ▲커피 브랜드 드롭탑 캡슐커피와 원두커피 상품 총 4종 ▲서울우유 우유와 두유, 치즈 등의 상품 2종 ▲진짜맛있는과일의 과일 배송 서비스 '진맛과' 상품 3종 ▲커피 브랜드 투썸플레이스의 캡슐커피 상품 2종이 제공된다.
생활 분야에선 ▲아마존 인기 면도 상품인 '레이지 소사이어티' 면도 상품 2종 ▲친환경 미용 브랜드인 '톤28' 친환경 구강케어키트 상품 1종 ▲미술작품 구독 서비스인 핀즐 그림 상품 1종 등이 정기배송 서비스에 포함됐다.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 고객은 복수의 상품을 구독할 경우 상품별로 희망 배송지를 설정할 수 있다. 최초 상품들은 월 1회 배송 상품들로 구성되지만, 향후 월 1~4회로 나눠서 받을 수 있는 상품들도 추가될 예정이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이번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의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상품들의 정기 구매 편의가 크게 좋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늘려 고객들의 구독 서비스 선택폭과 이용 편의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임재덕 기자
Limjd8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