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딸기 라떼'는 2020년 첫 출시 후 매년 평균 100만 잔 이상 판매된다. 특히 갓 수확한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생 딸기 베이스와 우유의 달콤한 조합이 특징이다.
올해는 다양한 우유 옵션이 추가돼 새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뉴스웨이 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영상 스타벅스, 국내산 설향 딸기 가득 담은 라떼 선봬
뉴스웨이 강민석 기자
k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