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295-1, 5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6층, 3개 동, 전용면적 82㎡ 총 187실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82㎡A 93실 △82㎡B 47실 △82㎡C 47실 등 중소형 면적으로 이뤄진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은 삼성로와 인접해 있으며, 삼성디지털시티가 도보로 출퇴근이 가능하다. 삼성디지털시티는 총면적 172만여㎡에 달하는 대규모 산업단지다.
단지 앞으로 축구장 약 70배 크기(50만여㎡) 규모로 조성된 영흥숲공원도 자리해 있다. 영흥숲공원은 대규모 수목원과 생태숲, 순환산책로와 체육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일부 호실의 경우 영흥숲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는 생활권 내에 청명역(수인분당선), 광교중앙역(신분당선)이 있다. 여기에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의 도로도 가깝다.
단지 생활권에 위치한 광교신도시는 수원컨벤션센터, 수원고등법원·검찰청 등이 있으며 경기도청, 경기도의회, 경기도교육청 등의 관공서도 있다. 여기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롯데아울렛 광교점 등이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채광성을 높였으며, 전실 4bay 판상형 설계가 적용된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피트니스, 어린이휴게소, 공동 육아방 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있다. 또한 발코니 확장 필요가 없고, 인기 가전(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전기오븐 등)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 일정을 살펴보면 오는 1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일은 19일이며 정당계약은 20일 진행된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동 938-7번지에 마련돼 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