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부터 적용이 예상되는 보험료 변동 이슈에 시의성 있게 대응해 고객들이 굿리치앱을 통해 보다 현명한 보험 가입과 관리가 가능함을 알리고 굿리치를 통해 보험을 가입한 고객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년 3월 이맘때가 되면 보험업계의 시계는 연중 가장 빠르게 돌아간다. 각 보험사마다 4월에 있을 상품 개정을 앞두고 마무리 작업이 한창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올해 암, 간병, 치매 등의 보험 등의 보험 가입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는 보험상품 개정 전인 3월이 보험 가입 적기로 꼽힌다.
굿리치는 보험료 변동 이슈에 대한 전반적인 배경과 상세한 정보 전달을 통해 고객들의 이해를 돕는다는 계획이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굿리치앱 상단의 '지금이 타이밍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서 내용을 확인한 후 상담 신청하기를 누르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후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상품권(3만원)을 제공한다.
이병관 굿리치 상무는 "보험 상품 개정 시기는 물론 이에 따른 보험료 변동과의 상관관계에 대해 인지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굿리치는 고객의 현명한 보험 파트너로서 해당 이슈에 대한 상세한 정보 제공을 통해 보험가입 잠재 고객들에게 보다 현명한 길을 제시하는 것도 중요한 의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