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기간 매출은 1.1% 늘어난 1089억원, 당기순이익은 8.1% 증가한 65억원을 냈다.
크라운제과는 분기보고서를 통해 "기존 제품의 품질 업그레이드, 세분화 고객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매출 증가와 비용 절감으로, 경영 체질 개선을 통한 수익성 강화,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2022년 생산 경쟁력 확보를 위한 아산공장 신규 건축 투자를 진행해 올해 4월 완공됐다. 해당 설비 투자를 통해 생산 능력 및 효율성 제고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김제영 기자
zero10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