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는 향후 태국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트리움(BEAUTRIUM)'과 '왓슨(Watsons)'에 입점할 계획이다. 앞서 지난달에는 태국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 '라자다(Lazada)' 브랜드관에 입점했다.
태국 시장에선 브랜드를 대표하는 '에이시카365', '아토베리어365', '리제덤365', '더마UV365' 라인의 14개 제품을 선보인다. 이 가운데 주력으로 운영될 에이시카365 라인은 에스트라의 의약학적 경험과 연구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독자 성분을 담아내 차별화된 효능을 선사한다.
특히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동시에 도와주는 에이시카365 라인 대표 제품 '흔적진정세럼'은 지난해 10월부터 진행된 태국 현지 사전 마케팅 활동에서 가장 좋은 고객 반응을 얻으며 태국 더마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한 바 있다.
에스트라는 오는 22~28일 브랜드 공식 진출을 기념해 방콕 중심부에 위치한 뷰트리움 시암스퀘어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현지 홍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지난해 9월 일본, 올해 1월 베트남의 성공적인 진출에 이어 이번 태국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yuns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