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H2 MEET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는 내달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내용은 수소 산업 및 정책, 기술 등이다.
H2 MEET는 ▲수소 생산 ▲수소 저장․운송 ▲수소 활용 분야의 국내외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수소 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글로벌 수소 산업 기업들의 참여를 확대하고 이를 통해 실질적인 성과 창출 및 대한민국 수소 경제 생태계를 체감할 수 있는 전문 전시회로 개최할 예정이다.
H2 MEET 2024 얼리버드 티켓 판매는 다음 달 24일까지 진행되며, H2 MEE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후 현장에서 결제하고 출입증을 발급받아 입장하면 된다. 얼리버드 기간 내 온라인 등록 시 현장등록 비용보다 5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대학생, 군인, 경로자, 장애인, 국가 유공자의 경우 사전등록 여부와 관계없이 5000원으로 이용 가능하며 고등학생 이하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또한 전시 기간 중 '최첨단 기술을 통한 수소경제 활성화'라는 주제로 수소 산업 및 정책, 기술과 관련한 다양한 컨퍼런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리더스 서밋, 컨트리 데이, 테크 토크 등 수소 산업의 비전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컨퍼런스 사전등록은 이달 19일부터 내달 24일까지 약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컨퍼런스에 대한 상세한 프로그램 및 연사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같은 기간 이차전지 소재·부품 및 장비전(K- BATTERY SHOW 2024)과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도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함께 개최된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전소연 기자
soyeon@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