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는 충남 태안군 몽산포 청솔캠핑장에서 오는 28일, 10월 3일, 10월 5일 등 세 차례에 걸쳐 1박 2일간 '기아멤버스 EV캠프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참가 희망 고객은 오는 19일까지 기아닷컴이나 기아멤버스 홈페이지, 모바일 고객 애플리케이션 '마이기아(MyKia)'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아는 추첨을 통해 기아멤버스 고객 150명을 선정하며 당첨자를 포함해 최대 4명까지 EV캠프데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기아는 이번 행사에서 캠핑 텐트와 각종 캠핑 용품, 밀키트와 음료 등의 먹거리를 제공해 캠핑에 대한 참가자들의 부담감을 줄이고 편의성은 높일 계획이다.
또 참가자들은 차로부터 전력을 공급받는 V2L 스낵바에서 소시지 그릴, 냉장고, 커피머신, 팝콘 제조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사용해보며 보다 색다른 캠핑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배정된 텐트 옆에 본인의 차를 주차할 수 있어 차박과 캠핑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기아는 '전기차와 함께하는 캠핑 라이프'라는 콘셉트에 맞게 캠핑장 중앙 광장에 EV3, EV9 등 기아의 대표 전기차를 전시하며 캠핑장 주변 경관에 어울리는 포토존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가을 캠핑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울러 캠핑장 분위기에 어울리는 바닷가 버스킹 공연을 비롯해 불을 보며 휴식하는 '화로 불멍' 등 참가자들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밖에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충남 태안군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드래그 레이스와 코너 브레이킹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기아 관계자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기아멤버스 EV캠프데이는 자연 속에서 전기차를 활용한 캠핑을 경험하는 고객 초청 프로그램"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기아멤버스만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이라고 밝혔다.
[자료제공 기아]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