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중남미 지역에서 멕시코와 콜롬비아, 페루·아르헨티나·브라질 등 15개국으로 판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11월부터 유럽 판매도 시작한다.
지난 7월 삼성전자는 멕시코와 콜롬비아에 히트 펌프 방식 비스포크 AI 콤보를 선보였다. 멕시코에서는 인플루언서 초청 신제품 체험 행사를 진행하는 등 현지 소비자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물을 옮기지 않고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가능한 일체형 제품이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고효율 인버터 히트펌프 기반으로 단독 건조기 수준의 건조 성능을 갖췄다. 뛰어난 공간 활용성, 인공지능(AI) 기반 편의 기능으로 삼성전자 국내 드럼세탁기 매출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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