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모집한 신라면세점 대학생 서포터즈 1기는 총 30명을 선발하는데 1000명 이상이 지원하는 등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서포터즈는 내달부터 내년 2월까지 5개월 간 신라면세점을 알리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Z세대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포맷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Z세대의 시각에서 신라면세점을 홍보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기획한다.
신라면세점은 이들을 대상으로 취업을 꿈꾸는 대학생들의 역량 개발을 지원하고 채용과 실제 기업 현장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주기 위해 신라면세점 채용 담당자 간담회,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견학 등의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신라면세점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 신라면세점 행사 우선 초청 기회, 서포터즈 활동 기간 내 출국 시 쇼핑지원금 지급, 신라면세점에서 운영하는 '카페 라'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활동을 마무리한 서포터즈 전원에게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한 활동을 펼친 서포터즈도 별도 시상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다음달 6일까지로, 한국 국적 대학생이라면 휴학생을 포함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후 서류,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활동할 대학생 서포터즈 30여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yuns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