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즈 고' 시리즈 중 가장 호평 받은 맛 4종 엄선해 출시
뷰즈는 미국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1위 브랜드로, 천연 니코틴의 뛰어난 품질을 갖추면서도 연초 냄새 걱정이 없는 대안으로 꼽히며 국내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뷰즈 고 제품 대비 3배로 늘어난 6ml의 액상 용량(니코틴 함량 0.9%)에 2만5000원의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뷰즈 고 박스 6ml는 기존 뷰즈 고 라인업에서 가장 호평을 받은 ▲퍼플 프레시 ▲그린 스파크 ▲콜드 프레시 ▲펄 프레시 4가지 맛으로 구성했으며, 제품 하단에 위치한 부스트 버튼으로 사용자 기호에 따라 강렬한 맛도 즐길 수 있다. 버튼을 1.5초 동안 길게 누르면 파란색 표시등이 켜지면서 기본 모드에서 부스트 모드로 전환된다. 또, 동일한 버튼을 빠르게 3번 누르면 기기를 잠글 수 있다.
대용량 제품인 만큼 충전식 배터리를 탑재한 점도 특징이다. 패키지에 동봉된 C타입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면 1시간 30분 내로 완전 충전이 가능하고, 제품 정면 하단의 표시등을 통해 배터리 잔량 및 충전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기를 모두 사용한 이후에는 배터리 액세스 버튼을 길게 눌러 배터리를 별도로 분리 폐기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뷰즈는 성인 사용자들이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수단을 다양하게 제안하고자 여러 형태와 용량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뷰즈 고 박스 6ml의 풍부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존 뷰즈 소비자들을 비롯해 액상형 전자담배를 선호하는 성인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뷰즈는 지난 7월 뷰즈 고 2세대 제품을 선보이며 지속적인 제품 혁신으로 사용자 편의성 강화 및 다양한 선택지 제공에 초점을 맞춰왔다. 뷰즈 고 제품은 세라믹 히팅 기술을 적용해 별도의 예열 없이 균일한 맛을 제공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슬림한 유선형의 액상 흡입구가 보다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뛰어난 그립감의 '뷰즈 고 슬림 2ml'도 함께 출시해 일반 연초를 선호하는 성인 사용자들이 액상형 전자담배로 전환할 수 있는 진입 장벽을 대폭 낮췄다. 뷰즈 브랜드는 이번 대용량 '뷰즈 고 박스 6ml' 출시로 총 3가지 형태 및 16가지 다른 맛으로 총 20개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뉴스웨이 신지훈 기자
gamja@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