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골프단, 올 시즌 기대감 고조
우승 후 김민선7은 "대방건설 구교운 회장님과 구찬우 사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지금까지 아낌없이 지원해주시고 믿고 응원해 주신 것에 대한 보답을 한 것 같아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올해 시작이 좋은 만큼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드는 시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에 대방건설은 "김민선7 선수의 끈기와 노력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낸다. 앞으로도 세계 최고의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응원할 것"이라며 "대방건설 골프단의 선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소속 선수 모두 앞으로도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민선7은 지난해 KLPGA 왕중왕전인 위믹스 챔피언십 2024에서 감격스러운 첫 우승을 차지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2022년 아마추어 시절부터 대방건설과 인연을 맺은 김민선7은 꾸준히 성장하며 KLPGA 투어의 강자로 자리 잡았다. 이어 이번 PIF 사우디 레이디스 인터내셔널에서 유럽 무대 첫 우승 트로피까지 들어 올리며 자신의 잠재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대방건설은 자사 브랜드 '디에트르' 보유한종합건설업체로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디에트르는 '존재하다'라는 의미의 프랑스어 '에트르(être)'와 대방의 'D'를 결합하여 만들어진 대방건설의 브랜드이다. 이는 나의 가치'를 발견하는 곳을 뜻한다.
대방건설이 추구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와 고객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더해, 집이라는 공간에서 내가 가장 나 다운 존재로 내면의 가치를 발현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더불어 대방건설은 '집에 대한 바른 생각'이라는 비전과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좋은 집을 지명감으로 수도권을 넘어서 전국적으로 사업장을 확대하고 있다.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