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스마트 러닝 서비스 ‘올레스쿨 프리미엄’을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가족형 서비스로 새롭게 개편하고 무료 체험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올레스쿨 프리미엄’은 월정액 5000원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교육 콘텐츠와 SNS 기반 학습 커뮤니티 및 다양한 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스마트러닝 서비스다.
초·중·고 학습 콘텐츠부터 인문, 어학, 취미 등 일반 성인 대상 자기계발 콘텐츠를 모두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개편에서는 가족 중 한 명만 가입해도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 5개의 스마트기기에서 동시 접속 이용 가능한 ‘가족형 서비스’를 도입했다.
KT는 이번 올레스쿨 프리미엄 가족형 서비스 출시에 맞춰 이틀 동안 누구나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8월 11일까지 올레닷컴(www.olleh.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 체험 쿠폰을 신청하면 된다. 앱에서 쿠폰을 등록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명), 케익 교환권(20명), 바나나맛 우유 교환권(2000명) 등도 받을 수 있다. 무료 체험 후 ‘올레스쿨 프리미엄’에 유료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탭북, 아이패드 미니 등도 제공된다.
최정윤 KT VG사업담당 상무는 “‘올레스쿨 프리미엄’이 이번에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가족형 스마트러닝 서비스로 재탄생해 고객 편의성과 효율성이 크게 좋아졌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학습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올레스쿨 프리미엄은 올레닷컴, 고객센터, 올레플라자, 대리점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