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355가구 브랜드타운 조성
반도건설은 내달 초 경남 양산시 물금택지지구 13블록 일대 ‘남양산역 반도유보라 5차’를 선보인다.
지하 2층~지상 25층 16개 동 전용 59~93㎡ 총 1244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우선 지하철 네 정거장만 지나면 부산 금곡역에 닿을 수 있어 부산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앞 석산 인도교가 확정되면서 도보로 약 5분이면 남양산역에 닿을 수 있다. 남양산 IC 초입에 있어 울산·부산 등으로 이동이 쉽다. 또 2개의 근린공원이 인접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반도건설은 이번 ‘남양산역 반도유보라 5차’에 양산신도시 최초로 단지 내 2층 규모 별동학습관을 마련했다. 여기에 국내 최대 영어도서관 프로그램인 ‘와이즈리더’를 도입한다.
수준별로 다양한 책을 비치해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체계적인 교재레벨 선택을 할 수 있으며 강사와 1대 1 첨삭지도도 제공한다.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성인을 위한 문화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용, 한 단계 업그레
이드 된 교육특화 아파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평면·단지 설계에서도 차별화를 뒀다. 주방공간에 주부들을 위한 ‘주부멀티공간’을 적용했으며 수납공간을 강화해 소형에서도 복도·벽 등 공간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최대 170m의 동간거리 확보, 광폭주차장, 대형 성큰광장 등도 마련할 계획이다.
모델하우스는 남양산역 인근인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5-38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오는 2016년 12월 예정이다.
서승범 기자 seo6100@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