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인기 평택으로 옮긴다
반도건설이 평택 소사벌지구 B7·8블록 ‘소사벌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5층 총 15개 동 전용74·84㎡ 총 1345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평택 소사벌지구에 들어서는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평택지역의 각종 호재로 인해 부동산열기가 뜨겁기로 유명한 지역으로 무난한 성적이 기대된다.
이는 고덕국제신도시 삼성전자 입주, 진위산단의 LG전자 확장 등 산업단지의 대규모 배후주거지로 각광받고 있어서다.
특히 이 아파트가 내집마련을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관심을 끌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반도건설만의 특화설계 때문이다.
실제 반도건설은 동탄2신도시에서 큰 호응을 받았던 입주자가 넓게 쓰는 아파트 설계를 도입하기로 했다.
여기에 태양광발전설비 설치를 통한 관리비 절감, 광폭 주차공간 등도 마련해 분양을 기다리는 이들에게 호평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평택 최초로 단지 내 별동학습관을 건립하고 유명 온라인 교육기관과 연계, 중·고교생 교과과정에 맞춘 특별보습프로그램 제공 등도 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여진다.
동탄2신도시에서 선보였던 수원여대 평생교육원의 자기개발을 위한 취미문화강좌, 수원여대 아이웰센터와 연계한 유아·초등생을 위한 창의력 향상 프로그램도 인기를 끌것으로 전망된다.
본보기집은 경기 평택시 비전동 1030번지(비전고등학교 맞은편)에 마련됐다. 입주는 2017년 1월 예정이다.
서승범 기자 seo6100@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