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그룹 H.O.T 출신 장우혁과 일본 출신 여배우 유민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10일 한 매체에 따르면 장우혁과 유민이 최근 함께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등 열애 중이며 두 사람이 수 년째 오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한 목격자의 말을 빌려 "장우혁과 유민이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겼다. 누가 봐도 연인 사이였다"며 주장을 뒷받침했다.
최근 해외여행을 다녀온 장우혁, 유민의 현지 목격담 역시 들려오고 있어 열애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장우혁과 유민의 관계는 수년 전부터 연예계에서 공공연한 사실이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장우혁 소속사 관계자는 "전혀 모르고 있던 내용"이라며 "현재 그가 한 예능 프로그램 촬영 중이라 확인이 어렵다. 곧 공식입장을 밝히겠다"고 알렸다.
장우혁-유민 열애설에 일부 네티즌들은 "장우혁-유민, 예전부터 알아봤어야 했어" "장우혁-유민, 은근 잘 어울리네" "장우혁-유민, 정말 해외여행 같이 갔다온건가?" "장우혁-유민, 해외 활동만 하시지 마시고 국내 활동도 해주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우혁과 유민은 한국을 비롯해 각각 중국과 일본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 2006년부터 팬들 사이에 회자되곤 했으나 사실로 확인된 적은 없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