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와 어반자카파는 26일 콜라보레이션(공동작업) 노래 ‘틈’의 뮤직비디오 전체버전을 선보였다.
‘틈’은 소유와 가수 정기고의 공동작업 곡 ‘썸’의 두 번째 이야기로 서로 틈을 보여달라며 눈치를 주는 빈틈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곡이다. ‘썸’이 연애를 시작하기 전 밀고 당기는 남녀의 모습을 담았다면 ‘틈’은 마음을 고백하기 위해 서로의 틈을 살핀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썸’이 연애를 시작하기 전 밀고 당기는 남녀의 모습을 담았다면, ‘틈’은 마음을 고백하기 위해 서로의 틈을 살피는 모습이다.
소유는 어반자카파 박용인과 권순일과 한 소절씩 주고 받는 파트를 통해 빈틈남녀의 보컬 실력을 자랑했다.
이에 뮤직비디오도 달달한 로맨스를 한껏 담았다. 안재현과 남보라가 호흡을 맞춘 뮤직비디오는 잘못된 택배 배달로 얽힌 두 남녀의 알콩달콩 이야기로 같은 이름을 가진 두 사람이 오해를 풀고, 썸과 틈을 보이며 사랑을 시작하는 모습이 부러움을 자아낸다.
안재현의 능청스러우면서도 수줍은 연기와 남보라의 귀여운 연기가 사랑스럽게 느껴진다. 뮤직비디오에는 소유의 카메오 연기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소유 어반자카파 콜라보레이션 ‘틈’ 뮤직비디오 공개에 일부 네티즌들은 “소유 어반자카파 콜라보레이션 ‘틈’ 뮤직비디오 공개, 아 달달하네” “소유 어반자카파 콜라보레이션 ‘틈’ 뮤직비디오 공개, 썸 처럼 뜰것 같은데?” “소유 어반자카파 콜라보레이션 ‘틈’ 뮤직비디오 공개, 완전 좋다!” “소유 어반자카파 콜라보레이션 ‘틈’ 뮤직비디오 공개, 드라마 같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유와 어반자카파의 콜라보레이션 곡 ‘틈’ 무대는 25일 오후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