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 일요일

  • 서울 4℃

  • 인천 1℃

  • 백령 6℃

  • 춘천 -1℃

  • 강릉 3℃

  • 청주 3℃

  • 수원 1℃

  • 안동 -1℃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1℃

  • 전주 2℃

  • 광주 2℃

  • 목포 5℃

  • 여수 10℃

  • 대구 5℃

  • 울산 6℃

  • 창원 6℃

  • 부산 8℃

  • 제주 7℃

기아차, 온라인 기부 캠페인 ‘카네이션’ 실시

기아차, 온라인 기부 캠페인 ‘카네이션’ 실시

등록 2014.10.23 11:24

강길홍

  기자

공유

네이버와 해피빈 나눔문화 확산 업무 협약

기아자동차가 네이버 기부포털 해피빈과 23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카네이션(Car-Donation)’ 캠페인 관련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에 따라 기아차는 네티즌과 함께 기부포인트를 모금해 장애인 등 교통약자를 포함한 사회곳곳의 소외이웃을 지원할 예정이다.

‘카네이션’은 기아차를 상징하는 ‘Car’와, 온라인 기부문화를 상징하는 ‘Donation’의 합성어로 기아차는 캠페인 전용 사이트 ‘K-Bean’을 통해 이날부터 모금 활동에 들어갔다.

기부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Bean 캠페인 사이트에 방문해 전용 기부포인트를 기부하거나 응원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외에도 기아차는 K-Bean 캠페인 사이트 내에 남겨진 네티즌 응원댓글 1건당 1000원을 적립해 최대 1500만원을 기부포인트 모금액과 함께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기아차는 교통약자 지원을 주제로 한 이번 1차 모금에 이어 내년에도 새로운 이웃돕기 테마를 선정해 카네이션 캠페인 2차 모금을 진행할 계획이다.

강길홍 기자 slize@

관련태그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