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에 출연한 SBS 박은경 아나운서가 배우 김태희와 같은 서울대 의류학과 출심임을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배우 최정윤, 가수 슈, 박은경 SBS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이날 박은경 아나운서는 "김태희가 대학 직속 후배"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박은경 아나운서의 대학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94학번 박은경 아나운서와 99학번 김태희의 졸업사진을 비교 공개했다. 과거 사진 속 박은경 아나운서는 배우 김태희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힐링캠프 박은경, 김태희 선배 소식에 일부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박은경이 더 예쁘네" "힐링캠프 박은경, 얼굴도 예쁜대 서울대야?"" "힐링캠프 박은경, 김태희보다 원조네" "힐링캠프 박은경, 김태희에 미모가 밀리지 않다니" "힐링캠프 박은경, 김태희 둘 다 예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은경은 SBS 월화드라마 '펀치'를 연출하고 있는 이명우 PD가 자신의 남편이라고 밝히며 "통상적으로 드라마에서 아나운서가 등장하는 장면이 많지 않은데 '펀치'의 경우 정치와 검찰 등을 다룬 드라마라 그런지 뉴스 장면이 많이 나왔다. 그래서 내 모습도 많이 나온다"고 말했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