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제4기 ‘NH-고객패널’을 이달 12일부터 22일까지 농협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0여명으로 인터넷 및 워드프로세스 활용이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올해는 고객참여 토론회 개최 등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패널활동에 따른 보상 및 우수패널 인센티브도 확대 할 계획이다.
이번 ‘NH-고객패널’은 테마제안 활동을 통해 농협은행 상품·서비스·제도개선에 대한 의견제시, 금융상품 개발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 참여 등 오프라인 중심으로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7월까지 5개월간이다.
농협은행은 2013년 도입한 ‘NH-고객패널’제도를 통해 고객의견을 수렴하고 제안을 정책에 반영함으로써 고객중심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백태일 농협은행 영업추진부장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이 바라는 은행, 고객에게 꼭 필요한 은행, 고객에게 사랑받는 농협은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
뉴스웨이 정희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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