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사정쌀롱’에서 유명 BJ 엣지 등장에 강남이 돌발행동을 해 눈길을 모았다.
15일 방송된 JTBC ‘속사정 쌀롱’에서 출연진은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1인 미디어’에 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강남은 MC 윤종신이 “BJ 4대 여신 중 한 분을 실제로 모셨다”고 말하자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
이어 억대 연봉의 4대 여신으로 알려진 BJ가 이원 생중계 모니터에 등장했고 이를 본 강남은 “거기 어디냐”며 위치를 알아낸 뒤 급기야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스튜디오를 탈출하는 돌발행동을 보였다.
이에 다른 출연진 역시 “저렇게 가는 건 반칙”이라며 강남의 돌발행동에 헛웃음을 지었다.
‘속사정 쌀롱’ 스튜디오를 탈출해 BJ를 찾아 간 강남은 잠시 후 이원 생중계 모니터에 등장했고 이를 본 출연진은 “BJ 옆에 서니까 강남이 갑자기 나이 들어 보이고 얼굴도 커 보인다”며 “이제 그만 스튜디오로 돌아오라”고 회유했다.
그러나 강남은 이에 굴하지 않고 “형들이라도 돌아가기 싫을 것”이라고 외치며 버티는 등 BJ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엣지는 윤종신으로부터 연봉 질문을 받고 “억대가 되는 것 같다”며 “모든 BJ가 이렇게 받는 건 아니고 소수만 이 정도”라고 밝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 그는 “노래 ‘홍콩반점’을 립싱크한 적이 있는데 그때 별풍선으로 1600만 원을 한 사람으로부터 받았다”고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속사정쌀롱’ BJ 엣지 등장에 강남 돌발행동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속사정쌀롱 BJ엣지, 강남이 정말 좋아하나봐” “속사정쌀롱 BJ엣지, 강남이 뒤에 있는대도 얼굴이 더 작네” “속사정쌀롱 BJ엣지, 강남 잘 어울린다” “속사정쌀롱 BJ엣지, 강남 등장에 당황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BJ엣지는 실시간 인터넷방송 사이트 아프리카TV에서 애청자 20만명, 누적시청자수 2605만명을 기록한 인기 BJ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