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종합건설은 이달 충북 음성군 금왕읍 금석리 482번지에서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8층 6개 동 전용 74·84㎡ 총 428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은 지역 내 최초로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또 전가구를 4-BAY로 설계했다. 펜트리도 제공하며, 인테리어 선택제도 도입했다. 시티 프라디움의 트레이드 마크인 노블과 어바중 인테리어 중 선택할 수 있다.
입주민의 영·유아 보육을 위해 별동 어린이집을 설치하며, 음성에서는 보기 힘든 수준 높은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지 인근으로 농협 하나로마트, 재래시장, 병원 등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또 무극초교와 반도체고교 등이 도보로 통학 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는 평이다.
광역 교통망도 잘 갖췄다. 평택-제천간 고속도로 음성IC와 인접해 있으며 중부고속도로 이용도 쉽다. 서울까지는 1시간대에 도달할 수 있으며, 충북혁신도시와도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있다.
이와 함께 단지 바로 옆에 테니스장·풋살장 등이 있는 금왕생활체육공원과 금왕공설운동장이 있고, 인근에는 금석저수지가 있어 쾌적하고 여유로운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인근 음성 금왕 일반산업단지와 농공단지 및 음성 일대 산업단지로의 이동도 편리해 지역 내 직주근접 아파트로 자리할 전망이다.
서승범 기자 seo6100@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