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방탄소년단이 신곡 '아이 니드 유(I NEED U)'의 셀프 홍보에 나섰다.
방탄소년단은 28일 이번 타이틀곡 제목인 'I NEED U'를 활용해 만든 질문에 센스있는 답변을 적어 인증샷을 공개했다.
제이홉은 '내가 기분이 안 좋을 때 꼭 필요한 것은?'이라는 질문에 'I NEED ARMY'라며 팬클럽 이름을 댔다. 슈가는 잠들기 위해 꼭 필요한 것으로 '격한 연습'을 꼽으며 컴백을 앞두고 연습에 올인하고 있음을 내비쳤다.
방탄소년단은 29일 자정 세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을 발표했다.
방탄소년단, 신곡 'I NEED U' 셀프 홍보에 일부 네티즌들은 "방탄소년단 아이니드유 너무 좋아" "방탄소년단 멋져요" "방탄소년단 화이팅" "방탄소년단 셀프 홍보 너무 귀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타이틀곡 '아이 니드 유'의 뮤직비디오는 다음날인 30일 자정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 니드 유'는 서정적인 메인 테마와 와일드한 힙합이 결합된 곡으로, 방탄소년단의 깊어진 감정선을 느낄 수 있다.
방탄소년단은 이 노래를 통해, 영원할 것처럼 타오르지만 결국 식어버리는 사랑과 아름답게 꽃피우지만 끝내 시들어버리는 청춘이 서로 닮아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