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야구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NC다이노스 홈구장인 마산야구장에서 ‘NC다이노스 스폰서데이’를 진행했다.
‘NC 다이노스 스폰서데이’는 네네치킨이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네네치킨은 시식행사를 비롯해 전광판을 통한 가위바위보 게임 ‘네네딜리를 이겨라!’, 네네댄스를 따라하는 내용의 ‘랠리다이노스와 함께하는 네네댄스’, ‘행운의 좌석 추첨’ 등의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스폰서 데이에는 네네치킨 캐릭터인 네네딜리가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NC다이노스 캐릭터 단디와 함께 시구 및 시타를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시식권과 NC모자 등을 증정, 야구장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네네치킨과 야구를 사랑해주신 팬들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며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과 야구 문화의 발전을 위해 더욱 다채로운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과 3년으로 연속 협약을 맺고 구장 내 상시 이벤트,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