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서인국 박보검.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훈훈한 대세 스타들이 가을 남자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돌아왔다. 깊은 감성의 가을 내음 물씬 풍기는 세 남자 스타의 간지나는 가을 스타일링을 살펴봤다.
◇ 박형식, 이기적인 기럭지가 돋보여
케이스위스 모델 박형식은 훈훈한 체대 오빠 포스를 뽐내며 남다른 기럭지로 소녀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박형식은 최근 공개된 아메리칸 테니스 헤리티지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와 패션지 쎄씨가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 사진에서 훈훈한 기럭지로 트레이닝 복을 수트 처럼 소화하며 테니스 왕자로 변신했다.
공개된 사진속에서 박형식은 독보적인 다리길이와 조각 같은 옆모습으로 모델 못지않은 포스를 선보이며 케이스위스의 트레이닝 웨어를 완벽히 소화해 냈다. 박형식이 착용한 트레이닝 웨어는 네오프랜 원단을 사용하여 착용시 몸에 감기지 않고 쿠션감이 좋아 트렌디한 스포츠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특히 촬영 중간 틈틈히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 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잃지 않았으며 촬영 중 비가오는 악천후 속에서도 미소년 다운 싱그러운 웃음으로 촬영 스텝 모두를 반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테니스 코트위 박형식의 모습이 담긴 패션화보는 쎄씨 10월호와 케이스위스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서인국, 눈빛 하나로 女心올킬 ‘눈빛깡패’
서인국은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10월호 화보에서 가을남자로 변신했다.
화보 속 서인국은 오래된 건물을 배경으로 시크하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서인국은 가을 패션의 정석이라 불리는 아이템인 니트와 코트를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도 댄디하게 담아냈다.
특히 서인국은 다양한 포즈속에서도 눈빛 하나로 섹시하면서도 부드러운 남성미를 동시에 발산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날 서인국은 더운 날씨와 다양한 야외장소에서 진행되는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가을 의상들을 모두 소화하며 완벽한 가을남자의 모습을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서인국의 가을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0월호에서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 박보검, 현실 남친룩 완성
박보검이 현실 남친룩으로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박보검은 '티아이포맨'과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가 함께한 10월호 화보에서 완벽한 8등신 비율과 패션 센스를 과시했다. 화보 속 박보검은 어두운 배경 속에서도 훈훈하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보검은 터틀넥 니트에 미니멀한 티아이포맨의 헤링본 코트를 매치해 올 겨울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제안했다. 또 다른 화보 에서 그는 주로 모노톤의 오버핏 코트를 완벽하게 소화, 풍부한 표현력을 발휘해 제품의 장점을 부각시켰다.
티아이포맨 관계자는 "박보검 특유의 풋풋한 분위기와 우월한 외모로 화보 콘셉트에 어울리는 남성 이미지를 잘 표현해줬다"며 "올 겨울 여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번 화보 속 박보검의 패션을 참고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보검은 현재 KBS2 생방송 ‘뮤직뱅크’에서 아이린과 함께 공동 MC로 출연 중이며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촬영 중에 있다. 배우 박보검의 티아이포맨 겨울 화보는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10월호를 통해 전국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