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의 신곡 ‘또 다시 사랑’이 음원차트를 역주행하며 올가을 최고의 국민가요에 등극 했다.
가수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이 30일 현재 멜론,벅스, 엠넷,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몽키3등 전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로르 기록하며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
이는 음원 발매 1주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쟁쟁한 음원강자들과 아이돌의 잇다른 컴백에도 흔들리지 않는 꾸준한 관심과 인기기 차트역주행을 일이키며 모든 음원사이트 1위를 기록 아이돌 팬덤이 아닌 진짜 대중들의 열렬한 지지와 관심 속에 임창정표 명품발라드의 힘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이 번 앨범 활동은 뮤지션으로서 자신의 역량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방송 무대를 선별해 집중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면서 수많은 방송출연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행복한 고민에 빠져있다.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은 아름다운 피아노 테마와 함께 시작되는 임창정의 담담하지만 슬픔을 담고 있는 보이스는 전주부터 몰입도를 높이며, 후반부의 웅장한 스케일의 멜로디와 임창정의 트레이드 마크인 고음이 절묘한 하모니를 이뤄 임창정을 대표하는 히트곡 ‘소주 한잔’ ‘그때 또 다시’ ‘흔한 노래’ 등과 함께 임창정표 명품 발라드곡으로 손 꼽히고 있다.
한편 임창정은 지난 22일 첫 번째 미니앨범 ‘또 다시 사랑’을 발매하며 가수로 컴백 하였으며 올해 데뷔20주년을 맞아 12월 전국투어콘서트를 준비 중에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