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앨범 'THE STORY BEGIN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오늘(10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계정과 티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데뷔 앨범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담겨있다.
오는 20일 발매될 'THE STORY BEGINS' 앨범에는 'OOH-AHH하게(우아하게)' '다시 해줘' '미쳤나봐' 등 여섯 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OOH-AHH하게(우아하게)'는 유명 작곡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업한 곡이다.
'다시 해줘'는 트와이스가 데뷔 전 출연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에서 선보였던 노래로, 박진영이 곡 메이킹에 참여했다.
오늘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트와이스가 자필로 쓴 각 노래별 음악 감상법도 담겨있다.
타이틀곡에 대해서는 '우울할 때 들으면 흥이 절로 난다' '등교할 때, 출근할 때 들으면 상쾌하다' 등의 감상평을 남겼다.
멤버 다현은 '좀비가 생각날 땐(?)'이라는 다소 엉뚱한 문구를 적어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한국말이 서툰 외국인 멤버들이 적은 신선한 표현들은 음악 감상법을 읽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0월 20일 데뷔 앨범 'THE STORY BEGINS'를 발표하고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등 아홉 멤버로 구성된 트와이스는 JYP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이란 점에서 데뷔 전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