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19일부터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성한 국내 최초 옵션형 서비스 프로그램인 ‘My Service’를 제주 서비스센터에서 확대 시행한다.
My Service는 메르세데스-벤츠가 고객들의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철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의 특성에 따라 총 4가지 옵션으로 구성됐다. 고객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코노믹 옵션, 라운지 옵션, 스피드 옵션, 픽업&딜리버리 옵션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아시아 내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 중에서는 유일하게 한국과 대만에서 우선 도입된 My Service는 2015년 3월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서비스센터에 최초로 시행됐으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3월 국내 최초로 My Service를 도입한 수원 서비스센터의 고객 만족도가 전체 서비스 센터 평균 고객만족도 증가율보다 5배나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제주의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에게도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sliz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