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과 SNS만으로 많은 리스너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비지엠포(BGM4)와 아우라(AOORA)가 첫 콜라보레이션 곡을 선보인다.
아우라 소속사는 10일 "그룹 더블에이의 멤버 아우라(AOORA)가 감성보컬 지아(JIA)와 함께 비지엠포의 미니앨범 '카페(CAFE)'의 타이틀곡 ‘커피(COFFEE)’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아우라와 비지엠포의 첫 콜라보곡 ‘커피(COFFEE)’는 두 팀이 함께 새로운 출발을 도약하면서 작사, 작곡 등 모든 과정을 함께 하며 끈끈한 우정으로 탄생시킨 곡이다
커피(COFFEE)(Feat.지아(JIA),아우라(AOORA))는 듣기 편안한 팝 사운드에 빈티지 감성을 입힌 R&B곡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사실적인 가사로 표현했다. 아우라의 개성있는 보이스와 지아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곡을 만들어냈다.
평소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관심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아우라는 비지엠포의 멤버들과 다양한 의견을 나눈 후 서정적인 감성이 녹아 든 노래를 완성했다. 특히, 자신의 앨범처럼 심혈을 기울여 녹음을 진행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
어쿠스틱 감성그룹을 표방하는 비지엠포(BGM4)는 지난 8월 발표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작으로 '카라멜 마끼아또' '카페라떼' '카푸치노'등을 발표하며 단단한 매니아층을 형성하는 등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우라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도전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며 19금돌이라는 수식어를 얻는 등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10월 더블에이의 멤버 호익과 함께 유닛그룹 아우라&호익을 결성 신곡 '아침 점심 저녁' (feat.태연 of she'z)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벌였다.
한편, 아우라(AOORA)가 참여한 BGM4의 신곡 커피(COFFEE)는 오는 11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