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양산덕계’ 1337가구 이달 공급
대림산업은 경남 양산시 덕계 토지구획정리사업지구 10블록(덕계동 산 68-1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양산덕계’를 이달 중 분양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3개 동 전용 59~84㎡ 총 1337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e편한세상 양산덕계가 위치한 덕계 토지구획정리사업지구 일대는 공동주택과 학교(예정부지), 도로, 공원 등의 편의기반시설이 조성되는 개발사업이 추진 중이다.
지구 주변으로 천성산, 불광산, 용천산 등의 자연녹지가 풍부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웅상체육공원, 웅상중앙병원 등의 편의기반시설을 갖췄다.
이 단지는 직주근접 아파트로도 상품성이 높다. e편한세상 양산덕계 주변으로는 웅상농공단지, 매곡그린공단, 덕계일반산업단지가 있으며 덕계월라일반산업단지가 새로 조성 중에 있다.
부산 및 울산 등 인근 대도시로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e편한세상 양산덕계는 부산과 울산의 중간 지점에 위치해 7번국도를 이용하면 부산 기장군?금정구, 울산 남구?울주군 등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을 지나는 7번국도 우회도로가 개통하면 인접 지역으로의 접근이 한층 수월해질 전망이다.
단지는 30%에 달해 공원과 같은 쾌적함을 누릴 수 있으며, 1층은 필로티로 설계(2개동 제외)해 저층 가구의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채광, 통풍에 유리한 3~4Bay 평면을 선보이고 수납공간을 강화해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북라운지, 보육시설, 주민회의실 등이 마련된다.
한편, 대림산업은 모델하우스 오픈에 앞서 사전 분양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분양홍보관(경남 양산시 덕계동 717-21번지)을 운영하고 있다. 홍보관에서는 모델하우스 오픈 시 우선 출입과 상담서비스 혜택이 주어지는 드림통장을 발급받을 수 있다.
드림통장을 소지하고 청약과 계약(정당계약일 기준)까지 진행하는 수요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증정한다.
모델하우스는 현장 인근 경남 양산시 덕계동 173번지에 마련된다.
서승범 기자 seo6100@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