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4’ 곽시양이 가상 아내 김소연을 위한 깜짝 생일이벤트를 펼쳐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는 지난주 방송에 이어 곽시양이 김소연을 위해 준비한 깜짝 생일 이벤트를 펼치는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곽시양은 릴레이 생일이벤트로 김소연을 감동시켰다. 직접 꽃을 골라 예쁜 화관을 만들어 주거나, 오래 걸어 발이 아픈 김소연을 위해 미리 준비한 커플 운동화를 신겨 주는 등 이벤트가 끊임없이 이어졌다.
저녁식사를 위해 미리 예약해 놓은 레스토랑에서는 직접 요리한 생일상을 선사해 김소연을 울게 만들었다.
특히 평소 김소연이 가고 싶어 한 놀이동산에서는 놀이기구의 조명들이 하나씩 켜지는 이벤트를 선사해 여자들이 상상하는 로멘틱한 이벤트를 실현시켜줬다.
이어, 평소 김소연이 가고 싶어하던 놀이동산으로 데려가 놀이기구의 조명들이 하나씩 켜지는 이벤트를 선사해 여자들이 상상하는 로맨틱한 이벤트를 실현시켜줬고, 풍선 다트게임장에는 녹음된 인형을 숨겨 놓아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내며 남성들의 질투를 사기도 했다.
또 ‘나를 언제나 기억해주세요’라는 의미를 가진 향수를 직접 만들어 선물했고, 연상 아내를 배려한 영문 생일초 등도 진행했다.
‘우결4’ 곽시양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우결4 곽시양’, 대단하다. 여자들은 다 두근두근 하겟다”, “‘우결4 곽시양’, 어찌 저리 꼼꼼할까”, “‘우결4 곽시양’, 남자 망신 다시키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서승범 기자 seo6100@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