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가 신곡 티저 컷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을 예고했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우승자다운 최고의 랩 실력으로 많은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래퍼 치타가 오늘(9일) 0시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티저컷을 깜짝 공개하며 약 4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한 것.
치타의 소속사 C9 공식 SNS를 통해 공개 된 치타의 컴백 티저컷은 강렬하면서도 다크한 분위기로 단번에 시선을 압도하고 있으며, ‘I'm Your Mother’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로 치타의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싱글 ‘My Number’ 이후 약 4개월 만에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는 치타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 최종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래퍼로 ‘아무도 모르게’ ‘Coma 07’ ‘My Number’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컴백을 예고한 티저컷만으로도 많은 힙합 마니아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얻고 있다.
C9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9일) 치타의 신곡 티저컷이 공개됐다. 약 4개월만에 발표하는 이번 신곡을 통해 치타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래핑 실력과 더욱 강렬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컴백을 앞둔 치타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9일) 소속사 C9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티저컷을 공개한 치타는 현재 막바지 신곡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