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스포츠플러스는 오는 24일 성탄특집 ‘맛있는 바스켓’을 방송한다.
‘맛있는 바스켓’은 방송 최초 농구 선수와 함께하는 먹방 토크쇼로 대한민국 프로농구 최고의 훈남 국가대표 라인업으로 구성된 안양 KGC 인삼공사의 양희종, 강병현 선수가 특별 출연한다.
성탄특집으로 마련된 ‘맛있는 바스켓’은 양희종 선수와 강병현 선수가 평소 좋아하는 단골 맛집을 용검트랙 정용검 아나운서와 미식가 현주엽 해설위원, MBC스포츠플러스 대표 대식가 성진규 PD가 함께 찾아가 선수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선수들의 농구와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이다.
녹화가 진행된 한우 맛집은 양희종 선수와 강병현 선수가 평소 즐겨 찾는 단골 맛집으로 두 선수와 현주엽 해설위원의 먹방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무사히 촬영이 진행됐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양희종, 강병현 선수의 연관 검색어를 통해 특별했던 과거를 재조명해 보는 시간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코트 위에서 보다 더욱 긴장감 넘쳤던 MBC스포츠플러스 여자 아나운서 이상형 월드컵의 결과도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MBC스포츠플러스 대표 미녀 아나운서가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맛있는 바스켓’을 더욱 맛깔나게 살렸다는 후문이다.
MBC스포츠플러스 성탄특집 ‘맛있는 바스켓’은 24일 오후 6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