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 겨울방학 토스 졸업을 위한 확실한 선택! '영단기 토익스피킹 보장형 환급반' 모집
영어교육업계에 다양한 토익 환급반이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 토스인강 업계에도 환급반이 오픈했다.
영단기는 2015년 겨울방학을 맞아 토스 졸업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야심차게 기획한 ‘토익스피킹 보장형 환급반’을 오픈하고 수강생 1기를 모집한다.
영단기가 선보이는 환급반은 결과(토스 점수)를 보장해주는 ‘보장형’ 환급반으로, 대형영어학원 최초로 선보이는 과정이다.(2015.12.08 기준 대형 영어학원 H사, Y사, P사 내 판매 중인 토익스피킹 온라인 강의 상품 비교 시)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2015 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1위)의 토익스피킹 보장형 환급반은 토스 왕초보도 40일이면 Lv.7 달성이 가능하도록 탄탄하게 설계된 ‘복습’ 커리큘럼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매주, 매달, 시험 직전 등 수강생 스케쥴에 맞춘 개인별 단기 고득점 학습 전략을 제시하고 실제 시험 환경과 동일한 실전 모의고사 3회분으로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영단기는 수강생들이 토익스피킹 목표를 단기간에 달성할 수 있도록 그웬, 제이정, 빅토리아장 등 토스 스타강사진 라인업을 구축했으며 영단기 토스인강에서만 운영되는 1:1 학습 컨텐츠 및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토스 보장형 환급반 수강생들은 36,000원 상당의 토익스피킹 실전 모의고사 3회분을 무료로받을 수 있고 토스인강 수강 기간을 최대 70일간 연장할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으며 토스 Lv.7 목표 달성만 해도 토스 응시료 7만7천원을 100% 환급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영단기는 2016년 1월 4일까지 토스 보장형 환급반을 구매하면 토익스피킹 트렌드 분석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영단기 토익스피킹 환급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팀 pressdot@
관련태그
뉴스웨이 뉴스팀 기자
pressdo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