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역 표면처리가능 아파트형공장 건립
인천 주안스마트테크노타워는 경인고속도로 가좌IC 1분거리의 대지면적5,600㎡, 연면적 39,140㎡, 지하 1층, 지상 8층 규모로 건립되는 인천 주안 아파트형 공장이다.
주차비율이 높으면서도 전용률 약57%에 달하는 주안스마트테트노타워는 표면처리업종에 특화된 폐수처리 시설을 갖추고 있어 인천 서구 인근의 표면처리업체는 물론 기계제조업종에 맞게 지상 8층까지 전층 드라이브 인 시스템으로 화물차량이 진입 가능하게 하였으며, 층고 6.5M는 면적확대를 원하는 기업들에게는 비용절감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아파트형 공장이다.
지하 1층에 갖춘 공동 폐수처리시설은 저렴한 비용으로 폐수를 처리할 수 있어 폐수발생업체에 많은 기대를 받고 있고, 폐수 발생하지 않는 업체에게는 별도의 폐수처리비용 부담이 없어 일반 제조업 공장들도 많이 찾고 있다.
110호실의 공장과 20호실의 지원시설 및 운동시설, 회의실 등의 공용시설이 들어서며 폐수처리설비, 대기환경설비 등 환경시설이 계획돼 있다.
인천, 주안스마트테크노타워는 2015년 9월 착공하여 2016년 11월 입주를 목표로 공사 중에 있으며, 주안 스마트테크노타워에는 인천시 서구 인근에 산재해 있는 중 소규모의 기계.금속, 전기, 도금관련 기업체가 입주하게 된다.
인천시 서구는 입주가 끝나면 주안산업단지 일대 열악한 환경이 정비돼 도시 환경적으로 지역의 이미지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또한 명실상부한 인천지역의 뿌리산업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입주업체는 대기 수질 환경규제 걱정 없는 안정된 제조기반을 확보하게 돼 기업경쟁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문의 홍보관 032-583-1800으로 하면 된다.
뉴스팀 pressdot@
관련태그
뉴스웨이 뉴스팀 기자
pressdo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