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휘와 정호연이 열애중인 가운데, 모델 장윤주가 두사람의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장윤주는 6일 언론매체를 통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공개된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이 가끔은 눈에 보이는 순간 2탄"이라는 말로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장윤주는 먼저 "동휘 호연이 딱 걸렸네!!!!"라는 말을 통해 열애설이 보도된 두 사람을 언급했다.
이어 "얼마전 집으로 놀러온. 두 사람의 만남을 축하하며. 뭐라도 주고싶은 맘에 사인앨범을 선물로. ㅎㅎㅎ 원래 앨범 잘 안주는데. 너무 기쁜 나머지. ?"라고 덧붙이며 앨범을 들고 수줍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휘와 정호연은 장윤주에게 선물 받은 CD를 펼쳐보이며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다.
이동휘와 열애 정호연 커플 사진 공개에 일부 네티즌들은 "이동휘와 열애 정호연 행복하소서" "이동휘와 열애 정호연, 잘 어울리네" "이동휘와 열애 정호연, 행복해보이네요" "이동휘와 열애 정호연, 장윤주랑 친한가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동휘 정호연 커플은 같은 날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9살 나이차이에도 패션에 대한 관심, 성격 등 비슷한 점이 많아 지난해 말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영화·모델 업계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가 공공연한 사실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