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K팝스타5’ 이수정·정진우, 박진영 눈물샘 노린다··· 우승후보들의 무대 기대↑

‘K팝스타5’ 이수정·정진우, 박진영 눈물샘 노린다··· 우승후보들의 무대 기대↑

등록 2016.01.17 00:05

정학영

  기자

공유

사진 =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사진 =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


‘K팝스타5’ 이수정과 정진우가 팀을 결성했다.

17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이하 ‘K팝스타5’에서는 본선 3라운드 서바이벌 팀미션 두 번째 무대가 펼쳐진다.

본선 3라운드 팀미션은 참가자들이 팀으로 대결한 뒤, 패한 팀에서는 반드시 탈락자가 발생하는 서바이벌 매치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주에는 지난 쇼케이스 무대에서 박진영의 눈물을 흘리게 했던 이수정과 정진우가 다시 한 번 듀엣으로 입을 맞출 예정이다.

이수정은 1,2라운드에 이어 지난 쇼케이스 무대까지 단 한 번의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이끌어 낸 강력한 우승 후보다. ‘K팝스타5’ 첫 회에서 완성도 높은 자작곡을 선보인 정진우 역시 개성 있는 음색과 가창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핵심 인재다.

이들의 대결 상대는 지난 쇼케이스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던 ‘팝콘’(소피한, 김민지, 백소혜)이라는 결과를 예측할 수 없게 만든다. 심사위원들도 대진표를 보고 당혹해 했을 만큼 쉽지 않은 대결이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K팝스타5’는 올해로 5번째 시즌을 맞이한 차세대 K팝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SBS 방송된다.

정학영 인턴기자 tting5959@

뉴스웨이 정학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