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헤어화'(감독 박흥식)가 배우 차지연이 국민가수 이난영으로 변신한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월 3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 김연우, 거미를 넘어 5연승 신기록으로 가왕의 역사를 새롭게 쓴 여전사 캣츠걸의 정체가 차지연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상반기 개봉을 앞둔 '헤어화' 속 연기 변신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뮤지컬 '서편제', '아이다', '레베카'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최고의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지난해 '간식'의 장녹수 역을 맡아 스크린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해 온 차지연,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가 주연을 맡아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해어화'에서 차지연은 1940년대 당시 온 국민의 사랑을 받은 국민가수 이난영 역을 맡았다. 극중 모두가 선망하는 아름다운 목소리를 지닌 가수 이난영을 연기한 차지연은 대표곡인 '목포의 눈물'을 열창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한편 공개될 스틸에서는 그간 선보여 온 강렬하고 파워풀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따뜻하고 부드러운 매력으로 차지연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것.
극 중 이난영이 무대 위에서 노래를 열창하는 모습은 차지연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또 한번 놀라운 가창력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2016년은 국민가수 이난영의 탄생 100주년으로 영화 '해어화'를 통해 새롭게 만나는 이난영의 노래와 차지연의 목소리의 만남에 관객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영화 '해오화'는 상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