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를 뛰어넘은 경차 브랜드..프리미엄 경차 시대 열어
한국지엠주식회사의 경차에 대한 애정은 남다르다. 지난 1991년 경차 ‘티코(Tico)’로 대한민국 국민차 시대를 연 이후 지난 25년 간 국내 경차 시장을 이끌어온 쉐보레는 기술과 디자인, 감성적 진화를 거듭해온 것.
2016년 쉐보레(Chevrolet) 스파크는 강렬한 레드 컬러를 적용, 한층 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한 더 넥스트 스파크 패션 에디션(Passion Edition)과 사양을 업그레이드한 2016년형 모델로 탈바꿈했다.
한국지엠은 이렇듯 세대를 뛰어넘는 경차 지존 스파크의 무한 존재감을 알리는 대대적인 프로모션 및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2016더 넥스트 스파크의 슬로건을 ‘이런 경차는 처음이니까, 더 넥스트 스파크’로 정한 쉐보레는 새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더 넥스트 스파크만의 세련된 디자인과 독특한 스타일, 경차 최고 수준의 안전사양, 편의사양 등 비교할 수 없는 우월한 상품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쉐보레는 더 넥스트 스파크만의 개성과 탁월한 안전성을 강조하기 위해 최근 새 TV 광고 모델로 영화배우 고아성을 전격 기용한 바 있다.
이 달 15일부터는 경쟁차종 대비 더 넥스트 스파크의 우수성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한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한다.
2016더 넥스트 스파크의 판매가격(M/T기준)은 ▲1.0L 가솔린 모델 1015~1309만원 ▲1.0L 가솔린 에코 모델 1227~1500만원 ▲더 넥스트 패션(Passion) 에디션 모델은 1271만원이다..
쉐보레는 2월 중 더 넥스트 스파크 구입시 생산일자 별로 6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의 현금 할인 또는 최대 36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 및 1.9% 초저리 할부를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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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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