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요 아저씨’ 김수로와 김인권이 시청자와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현재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 출연하고 있는 김수로와 김인권은 1회가 방송된 24일,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SNS 이벤트 ‘페이스북 라이브 Q&A'를 진행했다
두 사람은 ‘돌아와요 아저씨’ 1회 방송 시작과 동시에 진행된 이벤트에서 함께 방송을 시청하면서 자신이 등장하는 장면의 촬영 에피소드를 들려줬다. 또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질문들에 즉답해줬다.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질문 외에도 본인의 이름을 불러달라거나 시청률 공약을 공개해달라는 부탁도 받았다. 이에 김수로와 김인권은 능청스럽게 누리꾼 한 명 한 명의 이름을 큰 소리로 불러주고, “시청률 20% 돌파 시 출연진들과 함께 콘서트를 개최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약 70분간 진행된 이벤트 결과, 6000개 이상의 댓글이 달리고 약 74,000여 명의 페이스북 도달률을 기록하는 등 누리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루어졌음이 증명됐다.
이에 SBS 공식 페이스북 운영 관계자는 “바쁜 스케줄에도 흔쾌히 팬들과의 만남에 응해준 김수로와 김인권의 배려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이벤트”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예정된 시간은 30분이었으나, 팬들과의 대화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거워한 김수로와 김인권 덕에 방송 종료까지 라이브 채팅이 진행됐다”며 “25일 오후 진행될 정지훈과 오연서의 페이스북 라이브 Q&A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죽음에서 잠깐이라도 다시 돌아온다는 전제하에 역송 체험을 하게 되는 두 남녀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방송된다.
이소희 기자 lshsh324@
뉴스웨이 이소희 기자
lshsh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