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과 원더걸스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29일 오후 6시(현지시간) 중국 광저우 국제체육예술센터에서 열린 쿠뮤직 아시아 성전에서 2PM은 아시아 인기 최고 그룹상을, 원더걸스는 아시아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이날 2PM 멤버 닉쿤은 “스케줄 때문에 모든 멤버가 함께하지 못해 아쉽지만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는 2PM이 되겠다.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매우 기쁘다.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 팬 여러분 정말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원더걸스는 “쿠뮤직 아시아 성전에 초대해 주시고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중국 팬 여러분께도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원더걸스는 이날 히트곡 ‘아이 필 유(I feel you)’ ‘노바디(Nobody)’를 부르며 멋진 축하 무대도 선보였다.
이번 시상식은 동영상 플랫폼 쿠고우 판싱, 엘리TV(LeTV), 망고 TV, 요쿠토우 등에서 온라인 생중계됐으며, 중국 호북위성 TV를 통해 중국 전역에 곧 방영될 예정이다.
중국 대표 음악 사이트 쿠고우가 개최한 쿠뮤직 아시아 성전은 음악 분야 전반에서 다양한 활약을 보인 아티스트에게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2PM 닉쿤, 원더걸스를 비롯 등자기, 장걸, 위신등 중화권 유명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소희 기자 lshsh324@
뉴스웨이 이소희 기자
lshsh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