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에 높은 퀄리티로 응대 선진 환경 조성..미래 비전 공유
김효준 BMW 그룹 코리아 대표이사는 ‘BMW 그룹 코리아 미래 20년’ 행사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어 “BMW 그룹 코리아는 지난 20여년 동안 고객만족의 철학을 공유한 최고의 딜러사 임직원들 덕분에 수입차 시장의 리더로서 자리잡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12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8개 공식 딜러사 임직원 약 750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BMW 그룹 코리아가 딜러사 임직원들과 함께 상생하며, 지속 가능한 리테일 환경을 만들기 위한 비전을 공유한 자리다.
BMW 그룹 코리아와 딜러사는 주요 프로그램으로 투명한 견적서 발행, 고객에게 거래세부정산서 제공, 차종별 세일즈 컨설턴트 최소인센티브 보장 프로그램, 잔가보장형 금융상품 등 도입을 제안했다.
BMW 그룹 코리아 측은 “BMW 공식 인증 영업 직원 제도 개선, 체계적인 교육 제공 및 딜러네트워크 중심의 영업프로세스 개선 등을 통해 영업직원의 전문성을 향상”시키며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퀄리티로 응대할 수 있는 선진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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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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