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레이션 통해 브랜드 상품성 강화 노력..오지오 이어 몽블랑까지
BMW는 모터스포츠는 푸마와 아웃도어 및 백팩은 오지오와 함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몽블랑 for BMW’ 콜렉션 제품은 가방, 지갑류, 필기류 등 총 8개로 구성되어 있다. 가죽제품은 몽블랑 장인의 수작업으로 제작됐다. 사진=BMW 코리아 제공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몽블랑 for BMW’ 스페셜 컬렉션을 출시한다.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BMW 브랜드 상품성 강화의 노력의 일환으로 풀이된다.
27일 BMW 코리아에 따르면 플래그십 세단 뉴 7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하여 몽블랑 브랜드와 함께 콜렉션 제품을 내놓는다. 그동안 BMW는 모터스포츠는 푸마와 아웃도어 및 백팩은 오지오와 함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몽블랑 for BMW’ 콜렉션 제품은 가방, 지갑류, 필기류 등 총 8개로 구성되어 있다. 가죽제품은 몽블랑 장인의 수작업으로 제작됐다.
특히 BMW 뉴 7시리즈 디스플레이 키에 맞춤 제작된 ‘마이스터스튁(Meisterstuck) 키케이스’는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였으며 이탈리아 소가죽의 부드러운 촉감도 제공한다.
또한 마이스터스튁 명함지갑, 여권지갑, 펜 파우치는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비즈니스에서도 고급스러운 아이템이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