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에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센터 ‘전소미’ 캐릭터를 추가한다고 13일 밝혔다.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백발백중’에는 본드걸로 변신한 전소미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캐릭터는 전소미가 직접 모델링 촬영 및 음성 녹음에 참여해 외모와 몸매가 높은 퀄리티로 구현됐으며, 본연의 음성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전소미 캐릭터 출시를 기념한 영상을 ‘백발백중’ 페이스북에 공개하고 친구를 게임에 초대하면 전소미 캐릭터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넷마블은 오는 21일 국내 모바일 슈팅게임 최초 e스포츠 대회 ‘백발백중 챌린지’ 특별초청전을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한다. 백발백중 실력자들의 경기뿐만 아니라, 아이오아이의 공연과 특별전이 예정돼 있는 이번 대회에는 5일 만에 5,000명 이상이 방청 신청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호 본부장은 “아이오아이가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는 건 ‘백발백중’이 처음이다. 순차적인 업데이트로 다른 멤버들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백발백중 챌린지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재희 기자 han324@
뉴스웨이 한재희 기자
han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