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는 1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제시카 팬미팅 2016 아시아 투어-플라이 위드 제시카인 서울’을 개최,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제시카는 첫 번째 솔로앨범 ‘위드 러브, 제이(With love, J)’ 수록곡 무대를 꾸몄다.
특히 해당 앨범은 초도 물량 7만장이 완판된데 이어 한터차트와 가온차트에서 1위, 해외 총 9개국 아이튠즈 메인 음반 차트 1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4위 등을 차지하는 등 인기를 얻어 신곡 무대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먼저 타이틀곡 ‘플라이(Fly)’의 라이브 무대로 팬미팅의 막을 올린 제시카는 현장에 찾아와준 수많은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진 코너에서는 첫 솔로 앨범 발매에 대한 소감과 ‘뷰티바이블 2016 - S/S’ MC, 중국 영화 ‘마이 아더 홈(My Other Home)’ 촬영 등 현재 근황 등을 밝혔다. 또 평소 팬들이 궁금해하던 질문을 키워드를 통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또 제시카는 현장에서 즉석으로 선발된 7명의 팬들과 함께 다양한 미니 게임에 참여했다. 제시카는 게임에서 이긴 팬들을 위한 스페셜 선물을 직접 준비하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선보여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뿐만 아니라 제시카는 수록곡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 ‘러브 미 더 세임(Love Me The Same)’ ‘골든 스카이(Golden Sky)’ ‘빅 미니 월드(Big Mini World)’를 비롯, 칼리 레이 젭슨 의 ‘콜 미 메이비(Call Me Maybe)’ 등 총 6곡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여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 했다.
끝으로 제시카는 “이렇게 팬 분들과 가까이에서 노래 부를 수 있어서 굉장히 기쁘고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 오늘이 아시아 팬미팅의 첫 시작인데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해줘서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고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국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제시카는 태국, 대만, 일본 등 아시아 지역에서 팬미팅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소희 기자 lshsh32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소희 기자
lshsh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