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리빙·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 선봬SPA보다 저렴하고 품질은 지키다는 목표첫 상품은 구스다운
E:상품은 이랜드가 ‘거품없는 프리미엄(Bubbleless Premium)’을 목표로 가격 거품을 없애기 위해 직매입·직생산·직판매를 통해 만든 자체 상품이다. 가격은 낮추면서도 품질은 프리미엄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지난 1년간 연구해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랜드리테일은 패션, 리빙, 잡화 등 다양한 영역의 전문 MD 200여명을 투입하고 세계 최대 섬유 공장인 베트남 탕콤과 인도 무드라 등 9개국 소싱처를 통해 국내외 SPA 브랜드 상품보다 평균 30% 저렴한 상품을 내놓게 됐다.
이랜드는 매달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E:상품을 전국 이랜드리테일 직영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E:상품은 ‘E:구스다운(이구스다운)’으로 오는 21일 출시된다. 아동부터 캐주얼, 남성복, 여성복 등 이랜드 자체 PB 총 21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180억원 규모로 183개 종류의 다양한 품목이 출시될 예정이다.
아동 구스다운 베스트와 점퍼가 각각 2만9900원, 3만9900원이며, 성인 구스다운 베스트와 점퍼는 각각 3만9900원, 4만9900원에 판매된다.
이어서 10월에는 모던하우스의 E:델카 테이블, 슈펜의 E:룸슈즈, 엠아이수트의 E:수트도 시리즈로 출시할 계획이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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