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달 간 파격 할인 대규모 프로모션최대 325만원 할인..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 등 파격 혜택 제공
쉐보레는 이달에 최대 325만원의 현금할인 및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 등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 콤보 할부를 이용해 스파크 구입시 100만원의 현금할인과 최대 4.9% 60개월 할부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금할인을 선택하지 않는다면 최신형 딤채 김치냉장고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생산월별 최대 120만원을 할인해주는 유류비 지원 프로그램에 더해, 콤보 할부를 이용해 차량을 구입할 경우 최대 3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쉐보레 페스타’를 시행, 2016년형 아베오, 크루즈, 트랙스 등 3개 차종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취득세 7%와 자동차세 1년치를 할인해 준다. 이 조건을 활용해 크루즈 구입시 최대 215만원, 트랙스 최대 206만원, 아베오 최대 159만원 등 큰 폭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쉐보레는 12월 한달간 올 뉴 말리부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신차 무상교환 및 10만원의 행복 할부 프로그램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최근 내수판매 3만대를 돌파한 말리부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한 혜택.
쉐보레는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전시장 방문 고객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5천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및 무릎 담요를 선물하는 등 대규모 경품 행사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또한 12월 한달간 펼쳐지는 대대적인 고객 프로모션인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를 알리기 위한 본격 활동에 나섰다. 1일, TV 광고를 시작으로 라디오와 페이스북 등의 SNS 채널을 활용해 이달 시행하는 풍성한 프로모션과 고객 대상 마케팅 활동을 대대적으로 알리고 있다.
백범수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쉐보레는 전제품에 대한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올해 회사 출범 이후 최대 판매실적을 기록하는 등 내수시장에서 견실한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며 “올 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12월 한달간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를 시행,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대규모 전시장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