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이번에 선보인 ‘멘토스 나우민트’는 딸기, 오렌지, 프레쉬민트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딸기’와 ‘오렌지’ 제품은 실제 과즙을 함유하고 있으며 ‘프레쉬민트’는 페퍼민트를 더한 게 특징이다.
또한 종류별 특징을 살린 디자인에 슬림한 틴케이스에 담겨 휴대하기 좋으며 세 제품 모두 무설탕 캔디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농심 관계자는 “멘토스 나우민트는 톡톡 튀는 디자인과 상쾌한 맛으로 유럽에서 젊은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며 “식후나 친밀한 대화에 필수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를 집중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